본문 바로가기
아파트정보/수도권 아파트이외

힐스테이트라피아노삼송 전원주택 특별분양.

by 아파트모델하우스 2024. 6. 8.

힐스테이트라피아노삼송 타운하우스 선착순 분양합니다.

전용 84타입으로 452세대로 구성되네요.

A타입부터 F타입까지 다양하게.

 

커뮤니티시설 잘 되어있고 실사용면적 60평정도됩니다.

3호선 지축역세권 전원주택.

서울 도심 출퇴근 상당히 편하네요.

 

고양시에서 마당있는 전원주택 으로는 사실상 마지막 입니다.

최근 분양했던 힐스테이트삼송더카운티 경우에는 전원주택인데 마당 허가가 안났네요.

현대건설에서 시공한 전원주택 삼송힐스테이트라피아노 입니다.

분양문의 : 010-9469-2800

아파트처럼 커뮤니티시설 이용이 가능합니다.

골프와 피트니스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서울 생활권의 전원주택 입니다.

전철은 기본,GTX도 이용가능합니다.바로 뒤로는 오송산이,바로 앞으로는 오금천이 있습니다.

배산임수 따스한 단지배치 입니다.

스타필드,이케아등 다양한 대형마트와 쇼핑시설이 즐비하고 구파발역에 은평성모병원 가기에도 좋습니다.

라피아노는 최고의 전원주택 전문브랜드입니다.

고급스럽고 아늑한 분위기 느껴보세요. 

오금천 따라서 늘어선 블록도 있고.

오송산 따라서도 야트막하게 들어서 있습니다.

용적율 낮아서 더욱 쾌적합니다.

덕양구 오금동 648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전원주택 입니다.

A,B타입 위주의 구성입니다.

전세대 단독형 타운하우스 입니다.

단지배치도 입니다.

대중교통 이용은 1,2,7블록이 가깝습니다.

제일 많은 A타입 입니다.마당이 앞에있느냐 뒤에있느냐,다락 테라스가 남쪽이냐 북쪽이냐 차이가 있습니다.

중정있는 타입입니다.거실과 주방이 분리되는 효과도 있습니다.

2층과 3층 거실이 트여있는 타입입니다.

1층과 2층이 트여있어서 색다른 느낌의 주택입니다.층고 상당히 높네요.

중간중간에 테라스가 있습니다.자녀공간과 부부공간의 분리에 유리합니다.

가격이 저렴한 F타입 입니다.1층과 3층에 방이 있네요.

테라스 풍경입니다.

성인 남자분 서있어도 안불편한 다락방입니다.

수납공간 넉넉하구요.

방도 제법 넓습니다.

조망권 좋네요

쇼파공간 널직합니다.

고급스런 실내분위기 입니다.

샘플하우스 관람은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분양문의 : 010-9469-2800

반응형

댓글